top of page

함께걷는교회 웹사이트를 시작합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여주신 함께걷는교회 웹사이트를 2020년4월14일자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웹사이트의 주소는 www.wiuchurch.com이며, 저희 교회의 영어이름인 Walking In Unity의 앞문자에 Church를 붙혀서 만들었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만들어진 이 웹사이트를 통하여, ‘함께걷는교회’를 이 땅에 세우신 하나님 의 뜻이 쉼없이 펼쳐질 수 있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일반적으로 웹사이트는 여러가지 유용한 수단을 제공하지만, 교회 웹사이트는 아래와 같이 독특하고 은혜로운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우리의 웹사이트는 교회의 사명을 감당하게하는 보조적 수단이 됩니다. 교회의 사명은 예배, 선교, 교육과 훈련, 섬김과 봉사, 그리고 친교입니다. 웹사이트를 통해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해 나아가는 저희들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2)우리의 웹사이트는 사랑을 나누는 장입니다. 단순히 정보를 주고 받는 자리가 아니라 성도 간의 사랑을 더욱 친밀하게 나눌 수 있는 자리입니다.

(3)우리의 웹사이트는 성도를 하나되게 합니다. 하나님께서 저희 교회에게 허락하신 비전과 사명을 공유함으로써, 한 방향으로 믿음의 달음질을 하게 하시는 은혜의 장입니다.

(4)우리의 웹사이트는 우리를 세상으로 나아가게 합니다. 교회는 ‘세상으로부터 부름 받은 하나님의 백성들의 모임이며, 세상으로 보냄을 받은 제자들의 공동체’입니다. 우리는 웹사이트 를 통해서, 주님이 주신 명령에 순종하여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5)우리의 웹사이트는 교회의 귀한 자료들을 오랜동안 보관하게 해줍니다. 예배, 훈련, 교육, 행정, 교회의 연혁 등의 자료들을 반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영적 저장소입니다.

*Information

-Site name: 함께걷는교회

-1차 결제일: 2020년4월14일

-다음 결제일: 2023년3월15일

*플랜 specification

-트래픽 용량 무제한

-저장용량 20GB

-맞춤형 도메인 연결

-동영상 업로드 시간 2시간

-도메인 1년 무료 사용 쿠폰

조회수 5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함께걷는교회 두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하나님께서 세워 주신 함께걷는교회가 창립 2주년을 맞았습니다. 저희 교회의 창립기념일은 6월 둘째주일날이며, 올해는 6월 14일이 됩니다. 지난 2018년 6월 10일, 현재의 Buena Park성전에서 개척감사예배를 드렸으며,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 가운데 올해로 두번째 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함께걷는교회는 △하나님과 함께(예배/말씀/기도/찬양

고 박준연 집사님 천국환송예배 안내

고 박준연 집사님의 천국환송예배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일시: 5월 15일(금) 오후 5시 장소: 고 박준연 집사님 댁 *Stay at Home 행정 명령으로 인해, 함께 모일 수는 없지만 예배와 유가족들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으로 보는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그림으로 보다 쉽게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을 소개합니다.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함께걷는교회 가족'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영육간에 건강하세요. 아래 버튼을 누르면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