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함께걷는교회 두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하나님께서 세워 주신 함께걷는교회가 창립 2주년을 맞았습니다.

저희 교회의 창립기념일은 6월 둘째주일날이며, 올해는 6월 14일이 됩니다.

지난 2018년 6월 10일, 현재의 Buena Park성전에서 개척감사예배를 드렸으며,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 가운데 올해로 두번째 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함께걷는교회는 △하나님과 함께(예배/말씀/기도/찬양) △성도와 함께(교제/양육/사역) △이웃과 함께(구제/전도/선교)라는 비전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올해로 창립 2주년을 맞이한 저희 교회는, 개척 당시의 비전을 기초로, 아래와 같이 보다 구체적이고 선명한 ‘사명과 비전’을 세우고 힘차게 발돋음하고 있습니다.

사명선언문: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나를 변화시키고, 복음으로 세상을 살리는 사랑의 공동체”

비전선언문:

-성도를 변화시키는 교회(예배, 기도, 말씀, 치유와 회복)

-예수님의 제자되는 교회(훈련, 교제, 사역)

-세상을 살리는 교회(선교, 전도, 이웃사랑)

-다음 세대를 세우는 교회(교육, 신앙계승)

앞으로 10년, 20년... 주님 오시는 그 날까지,

오직 주님의 은혜 안에서, 십자가만을 바라보며, 성령의 인도하심을 받는 교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개척의 초심 위에서, 주신 사명과 비전을 온전히 이루어가는 함께걷는교회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조회수 2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고 박준연 집사님의 천국환송예배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일시: 5월 15일(금) 오후 5시 장소: 고 박준연 집사님 댁 *Stay at Home 행정 명령으로 인해, 함께 모일 수는 없지만 예배와 유가족들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으로 보다 쉽게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을 소개합니다.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함께걷는교회 가족'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영육간에 건강하세요. 아래 버튼을 누르면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하바드 대학의 Asaf Bitton(MD, MPH)이 미국민들에게 보내는 글입니다-요약본]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을 대대적으로 실행해야 합니다. (1)친척, 이웃, 친구들과의 만남을 자제해야 합니다.(슬립오버, 각종 모임, 함께 모여 집에서 노는 이벤트 등을 중단합니다. 특히 어린이들이 함께 모이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공공장소에서의 모임도 최대한 폐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