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을 안내합니다

최종 수정일: 2020년 4월 30일

[하바드 대학의 Asaf Bitton(MD, MPH)이 미국민들에게 보내는 글입니다-요약본]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을 대대적으로 실행해야 합니다.

(1)친척, 이웃, 친구들과의 만남을 자제해야 합니다.(슬립오버, 각종 모임, 함께 모여 집에서 노는 이벤트 등을 중단합니다. 특히 어린이들이 함께 모이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공공장소에서의 모임도 최대한 폐지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병원도 emergency 상황이 아니면 당분간 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2)자기 직계 가족 외에는 같이 음식을 나누지 않는 것을 권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증상은 주로 4-5 일 후에 나타납니다. 그러므로 증상이 없는 건강한 사람 같아도 옮길 수 있습니다.

(3)걷기운동이나 뛰는 운동은 밖에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만 지나가는 사람들과 6 피트 간격을 꼭 두기 바랍니다. 농구나 축구 같이 사람들과 같이 하는 운동은 금물입니다. 공공장소에 있는 구조물도 될 수 있으면 만지지 말 것을 권합니다. 바이러스가 쇠에나 플라스틱에 닿을 경우 3 일 동안 살아 있습니다.

(4)스토어, 식당, 커피숍 등을 당분간 자제하고 마켓도 꼭 가야 할 때에는 사람들이 비교적 적은 시간에만 사용하십시오. 마켓을 갈 때에는 장갑을 사용하십시오(씻을 수 있는 고무장갑). 쇼핑을 마치고 꼭 손을 씻기 바랍니다.

(5)본인이 아프면 집에서 나가지 말고 병원에 연락하시고, 가족들과도 간격을 두어야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를 해야 할 지 궁금하시면 먼저 병원에 연락하십시오. 절대로 먼저 병원에 가지 마십시오. 너무 위험하거나 급하면 911 에 요청하십시오.

이와 같은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실행하는 것이 중요하며, 노약자들의 생명을 지키는 데 있어서 필수적입니다. 자원하여 이 운동을 지금 펼치지 않는다면, 나중에 강제로 해야 할 날이 올 것이고 그때에는 큰 손해가 불가피하게 될 것입니다.

조회수 1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함께걷는교회 두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하나님께서 세워 주신 함께걷는교회가 창립 2주년을 맞았습니다. 저희 교회의 창립기념일은 6월 둘째주일날이며, 올해는 6월 14일이 됩니다. 지난 2018년 6월 10일, 현재의 Buena Park성전에서 개척감사예배를 드렸으며,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 가운데 올해로 두번째 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함께걷는교회는 △하나님과 함께(예배/말씀/기도/찬양

고 박준연 집사님 천국환송예배 안내

고 박준연 집사님의 천국환송예배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일시: 5월 15일(금) 오후 5시 장소: 고 박준연 집사님 댁 *Stay at Home 행정 명령으로 인해, 함께 모일 수는 없지만 예배와 유가족들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으로 보는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그림으로 보다 쉽게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을 소개합니다.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함께걷는교회 가족'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영육간에 건강하세요. 아래 버튼을 누르면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Comments


bottom of page